검색

120민원기동대 미수동봉사단 관내 경로당 환경 개선 봉사 활동 실시

가 -가 +

편집부
기사입력 2021-05-31


통영시 120민원기동대 미수동봉사단(단장 강성대)은 31일(월) 어르신들이 좀 더 쾌적한 환경에서 편히 쉴 수 있도록 관내 경로당 1개소의 환경개선을 위한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이번 봉사활동은 단장 강성대를 중심으로 120민원기동대 미수동봉사단 회원들이 합심해 무료로 자신들의 재료 및 도구를 이용해 봉사활동을 펼쳤다.

 


이날 해당 경로당은 부엌과 방의 문턱이 높아 어르신들이 이동할 경우 다칠 수가 있어 항상 불편함을 겪고 있었다. 

 

120민원기동대 미수동봉사단이 경로당을 방문해 오래된 문틀과 타일을 뜯어내고 새로운 것으로 교체하는 작업을 실시했으며 문턱을 깎아 낮게 만들어 어르신들이 이동하기 쉽도록 했다. 

 


또한, 어르신들이 좀 더 넓은 공간에서 이동할 수 있도록 부엌의 싱크대의 위치를 재배치해 쾌적하고 안전하게 개선된 환경에서 편안한 마음으로 휴식을 할 수 있게 됐다.

 

김경중 미수동장은 "코로나19로 인해 경로당이 문을 닫기 전부터 120민원 기동대 미수동봉사단 회원들이 경로당 환경 개선 봉사활동을 계획했다. 다시 경로당이 문을 열게 될 때 어르신들께서 편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게 됐다"며 이 날 봉사활동에 힘쓴 회원들에게 재차 감사의 뜻을 전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텔레그램 URL복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통영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