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꿈이랑도서관' 견학, 드디어 시작..만 2세~초등학생 다 모여라~!

가 -가 +

편집부
기사입력 2021-05-31


통영시 꿈이랑도서관은 도서관 이용이 익숙하지 않은 유아 및 어린이들에게 도서관에 대한 이해와 흥미를 높이기 위해 관내 어린이집, 유치원, 초등학교를 대상으로 2021년 도서관 견학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도서관 견학은 단순 시설견학과 자유독서에 그치지 않고,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게 구성된 '사서선생님과 함께 신나는 도서관 학교', 'Book&Cook 즐거운 도서관 동화요리', '자율견학' 등 3개 프로그램으로 준비돼 있다. 

 

특히 'Book&Cook 즐거운 도서관 동화요리' 프로그램은 책놀이와 요리활동을 접목해 전문 강사와 함께 그림책을 함께 읽고 독후활동으로 오감발달을 자극하는 요리체험을 해볼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견학은 방학기간인 1월, 7월, 8월을 제외하고 매주 운영되며, 견학프로그램 참여를 원하는 단체는 통영시립도서관 홈페이지(https://www.tongyeonglib.or.kr)에서 6월4일(금) 오전 9시부터  신청하면 된다. 

 

9월 이후 견학프로그램 참여 신청은 8월10일(화)에 가능하다. 

 

도서관에서의 즐거운 경험을 통해 도서관을 친근하게 느끼고 적극적으로 도서관을 활용할 수 있는 어린이로 자랄 수 있도록 응원하기 위해 꿈이랑도서관에서는 앞으로도 다양한 단체 프로그램을 운영할 계획이다. 

 

기타 견학프로그램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꿈이랑도서관(☎055-650-2503)으로 문의하면 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텔레그램 URL복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통영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