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구름위 신비의 공간' 느랭이골 자연리조트 인기 절정

편백나무향 가득한 삼림욕장, 글램핑장, 테마정원 등 친환경 휴양공간

가 -가 +

편집부
기사입력 2014-06-19


지리산 자락 400m에 자리한 느랭이골 자연리조트는 호남정맥의 산줄기와 1년 내내 마르지 않는 물줄기가 모여 천혜의 자연을 품고있다.
 
국내 유명 지리학자 및 풍수지리학자도 인정한 보기드문 명당자리로 웅장하게 늘어선 편백나무숲과 건강에 좋은 맥반석, 다양한 야생화들이 그려놓은 자연 그대로의 휴식과 치유의 숲으로 이루어진 자연리조트다.

느랭이골 자연리조트내에는 삼림욕장과 신비의 글램핑장, 테마정원, 야외수영장, 산책로, 트래킹코스, 느림보길, 물고기정원 등 주제별로 만들어진 자연공간과 자연을 훼손하지 않고 산세를 그대로 살리면서 인공미가 전혀 가미되지 않은 친환경 휴양공간으로 조성됐다.

리조트 주변에는 광양 매화마을, 하동 화계장터, 하동 쌍계사, 여수엑스포, 순천자연생태공원 등이 위치해 있어서 볼거리 등이 다양하다.
 
캠핑 애호가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편백나무향 가득한 느랭이골 Glamping

느랭이골 자연리조트에서 눈길을 끄는 것은 단연 '글램핑(glamping)'이다. 글램핑은 glamours(화려한, 귀족적)와 camping(야영)의 합성어로 화려하고 귀족적인 야영이라는 뜻을 가진 신조어다.

느랭이골 자연리조트 글램핑안에는 편안한 휴식을 취할수 있는 편의장비와 온수가 나오는 샤워부스, 화장실 등이 구비되어 있어 몸만 가도 대자연의 품 안에서 가족과 연인들이 편백나무 내음을 맡으며 즐거운 캠핑을 할수 있다.

또한 지리산의 붉은 노을과 밤이면 쏟아지는 은하수의 가슴 벅찬 감동을 느낄수 있는 자연속 럭셔리 글램핑장이며, 호텔급 BBQ뷔페를 즐기며 품격있는 글램핑을 즐길수 있다.

자연의 소리를 듣고 자연의 내음을 맡으며 대자연의 품 안에서 가족과 연인들이 즐겁게 어울릴수 있는 최적의 휴식공간을 제공한다.
 
국내 최대규모의 동과 서를 잇는 최적의 입지조건 갖춰

약 50만평 규모의 느랭이골 자연리조트는 그 규모 뿐만 아니라 동과 서를 잇는 최적의 입지 조건을 갖추고 있다. 각 분야 전문가들이 인간을 최우선으로 생각해 설계했다.
 
리조트내 관람거리는 약 10Km 정도이며 리조트내에는 전봇대가 없이 전부 매립해 전자파 걱정없이 쾌적한 환경에서 관람할수 있다. 모든 전기에 통신시설을 매립했는데 그 길이가 리조트에서 부산까지 약 15번 왕복할수 있는 거리에 달한다.  
 
또한 입구에서부터 시작해 리조트내 전체에 편백나무숲으로 이루어져 있고 맥반석 바위들이 어우러져 있어 우리 몸에 좋은 피톤치드가 왕성하게 나온다. 피톤치드는 사람의 혈압이나 스트레스를 낮추어 면역력을 높여주는 성분으로 과학적으로 검증된 바 있다.
 
이 밖에도 둘레길, 황토길 등 모든 길의 97%가 황토로 만들어져 있으며, 화장실마저 편백으로 지어져 사람들의 쉼과 자연치유를 위해 얼마나 많은 정성이 담겨 있는지 알 수 있다.
 
한편, 지난 6월2일에는 광양시민을 위해 무료개방 행사를 진행했는데 광양시민 뿐만 아니라 인근 순천, 하동, 여수 등지에서 방문객들의 발길이 이어져 인기를 예감했던 행사로 성황리에 치뤄졌다.

서울 기준 3시간30분, 부산 기준 1시간40분, 광주 기준 1시간30분 정도의 거리여서 부담없이 찾아갈수 있는 거리에 위치해 있다.
 
느랭이골 자연리조트 Grand Open

느랭이골 자연리조트는 아름답고 건강한 삼림욕장과 편리하고 럭셔리한 금램핑 뿐만 아니라 테마정원, 사계절 테마계곡, 산책로, 트레킹 코스가 조성되어 있다.
 
산골짜기 밑에 조성될 예정인 관광단지 내에는 저층 부티크호텔과 자연친화적 빌라, 연회장, 스파와 워터파크, 각종 편의시설 등이 들어설 예정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좋은 추억을 만들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것으로 보인다.

한편, 입장료는 어른이 1만5천원, 청소년 1만2천원, 어린이가 1만원이다. 6월말까지는 할인행사를 갖는데 어른 8천원, 청소년 5천원, 어린이 2천원에 입장할 수 있다.

글램핑 숙박은 편백, 모던, 부티크 3가지 타입인데 주중 1박에 25만원, 주말 29만원, 성수기엔 35만원이다. 저녁 식사로는 BBQ세트 메뉴가 제공되며 국산 돼지고기와 소시지, 야채쌈, 반찬, 된장국 등이 제공된다.
 
또한 효율적인 관리와 자연생태계 보존을 위해 회원제로도 운영되는데 200만원으로 3년간 무료입장이 가능하고 회원 본인 외에도 3명까지 회원권이 발행되며 BBQ, 카페테리아, 식당, 수영장 등의 이용료가 할인된다.  예약문의는 1588-2704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통영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