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임명률 한려물산 회장·이홍기 상풍물산 회장 불우이웃돕기 성금 1천만원 기탁

어려운 시기에 나눔으로써 행복과 보람은 두 배가 됩니다.

가 -가 +

편집부
기사입력 2021-01-15


임명률 한려물산·(주) 멸치원 회장과 이홍기 상풍물산 회장이 신축년 새해를 맞아 지역의 취약 및 소외계층을 돕기 위한 성금기탁의 뜻을 모았다.

 

두 사람은 통영 토박이로 자수성가해 지역내 작은 수산물 업체를 중견 사업체까지로 일군 기업인이다. 평소 두 사람은 형제처럼 친분이 두터운 관계로 새해 덕담을 나누며 저녁식사를 하던 중 이 같은 결심을 하게 됐다고 한다.

 

이들은 지난해 코로나19로 인해 모두가 어려웠던 시기를 겪었지만, 2021년은 이를 극복하고 희망찬 새해가 시작됐으면 하는 바람으로 각 500만원씩, 총 1,000만원의 불우이웃돕기 성금을 통영시에 기탁했다.

 

임명률 한려물산 회장은 현재 직장·공장 새마을운동 통영시협의회장을 겸하고 있으며, "지역 기업이 성장하고 유지될 수 있는 이유는 지역민들이 존재하기 때문이며, 지역 기업의 이윤을 어려운 이웃과 나누는 것이 바로 기업인으로서의 소명이라고 생각한다. 또한 함께 마음을 모아준 이홍기 상풍물산 회장께도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강석주 통영시장은 "너나 할 것 없이 힘든 시국에 더욱 추웠을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따뜻한 마음을 전달해 주셔서 감사드리며, 기탁된 성금은 취약계층을 위해 소중히 쓰겠다"고 화답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통영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