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박대영 봉평동 통우회장, 수험생 응원선물세트 기탁

수험생 여러분을 응원합니다!

가 -가 +

편집부
기사입력 2020-12-02


통영시 봉평동 행정복지센터는 2021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앞둔 12월2일, 박대영 통우회장 후원으로, 관내 기초수급자, 한부모가정 등 저소득세대 고3 수험생 16명에게 수능응원 선물세트를 전달했다.

 

박대영 봉평동 통우회장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 두번째로 관내 수험생을 응원하고 있으며, 특히 올해는 코로나19 등 사회적 여건으로 심리적 어려움이 가중돼 예년보다 힘든 수능 준비를 하는 고3 수험생을 격려하기 위해 응원 꾸러미세트를 준비했다.

 

이날 전달된 수능응원 선물세트는 마카롱세트와 견과류, 입시한파를 물리칠 핫팩 등 따뜻한 응원을 느낄 수 있는 물품으로 채워졌다.

 


특히, 응원선물세트 중 하나인 마카롱세트는 통영 봉평마을관리 사회적협동조합의 마을상점운영 사업의 제과점을 준비 중인 조합원들이 밤새 정성들여 만든 것으로 의미를 더했다.

 

박대영 통우회 회장은 "코로나19 상황에서도 꿋꿋하게 수능시험을 준비해 온 저소득층 자녀에게 자신감과 용기를 복 돋아주고, 시험을 앞두고 건강 잘 챙겨 본인의 실력을 충분히 발휘해 꼭 좋은 성적을 거두길 바란다"고 말했다.

 

서성록 봉평동장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잊지 않고 수험생을 격려해 주기 위해 응원선물세트를 후원해 준 박대영 통우회장에게 감사를 표시하며, 비대면으로 시험을 하루 앞둔 저소득 수험생 가정에 따뜻한 격려와 응원을 대신 전달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통영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