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경남도립극단 연극 '토지Ⅰ' 10월23일 통영, 31일 창원 순회 공연

10월 19일 창원 순회공연 티켓 오픈

가 -가 +

편집부
기사입력 2020-10-19


지난 10월9일 평단과 관객의 호평 속에 화려한 막을 올린 경남도립극단 창단공연 연극 ‘토지Ⅰ’이 순회공연을 시작한다. 10월23일 박경리 선생의 고향인 통영 순회공연을 시작으로 31일 창원 3·15아트센터 등 2곳에서 순회공연이 열린다.

 

통영연극예술축제의 개막작으로 초청된 통영 공연은 이미 전석 매진됐고, 창원 공연은 19일 월요일 티켓을 오픈했다. 연극 ‘토지Ⅰ’ 창원 순회공연 티켓은 '연극 토지 네이버 예약' 검색 후 무료로 예약 가능하다.

 

경남도립극단 창단 작품 연극 ‘토지Ⅰ’은 박경리 대하소설 ‘토지’를 국내 최초 연극으로 탄생시킨 작품이다. 박장렬 예술감독의 빼어난 연출과 경남 대표 배우들의 열정적인 연기로 원작의 감동을 생생히 재현해 냄으로써 경남 연극인들의 뛰어난 역량을 제대로 보여줬다는 평가를 받았다.

 

경남도립극단은 창단공연의 감동을 순회공연으로 이어가 코로나로 지쳐있는 경남도민들에게 문화예술을 통한 격려와 ‘토지’가 담고 있는 생명의 아름다움과 가치, 함께함의 소중함을 전할 예정이다.

 

한편, 경남도립극단은 오는 12월초, 지역 극단 ‘장자번덕’과 협업해 '한여름 밤의 꿈'을 경남도민에게 선보일 예정이며,내년에는 청소년극과, 연극 ‘토지Ⅱ’ 등 다양한 작품으로 정기공연, 순회공연을 준비하고 있고, 지역 예술인과 청소년을 위한 워크숍과 교육 프로그램도 준비하고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통영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