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통영시 문화도시지원센터,‘통영 그림책학교’ 교육생 모집

코로나19로 지친 마음을 그림책을 통해 치유

가 -가 +

편집부
기사입력 2020-09-24


통영시(시장 강석주) 문화도시지원센터(센터장 유용문)는 오는 9월29일까지, '문화도시 통영 그림책학교' 교육생을 모집한다.

 

문화도시 사업 중 하나인 '통영 그림책학교'는 그림과 이야기를 매개로 이론 및 실습교육을 통해 교육생이 스스로 자신의 이야기를 그림책으로 표현하는 방법을 배우고, 교육생이 엮어낸 각종 지역 이야기를 여러 사람들과 공유하고 공감하기 위해 계획됐다. 

 

이번 그림책학교는 관련 분야의 전문가인 오치근 강사를 초빙해 10월5일(월)부터 11월20일(금)까지 매주 월·수·금, 그림책 이론교육 5회 및 실습 15회, 총 20회의 실기지도를 실시할 예정이다. 

 

모집 대상은 통영시민 혹은 통영시 소재 사업장(기관) 재직자 15명(선착순)이며, 오는 9월29일 오후 3시까지 통영시청 홈페이지 고시공고 게시판에서 신청서를 다운받아 이메일(seaangel1@naver.com)로 접수하면 된다.

 

그림책학교 관련 기타 자세한 사항은 통영시청 홈페이지 또는 문화도시통영 네이버 공식 블로그를 참고하거나 통영시 문화도시지원센터(055-650-2593~4)로 문의하면 된다.

 

문화도시지원센터 관계자는 "그림과 이야기를 통해 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기로 심신이 지친 시민들의 마음을 치유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통영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