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통영청년세움, 23일 '청춘 아카데미' 열려

향수 및 룸·패브릭 스프레이 만들기 실시 - 청년 고민상담소 온・오프라인 운영

가 -가 +

편집부
기사입력 2020-05-27


통영청년센터는 '코로나19'로 인한 방역체계가 '생활 속 거리두기'로 전환됨에 따라, 그동안 잠정 연기됐던 '청춘 아카데미 - 원데이클래스'를 운영했다.

 

'청춘 아카데미- 원데이클래스'는 통영시 청년(만18세~39세)들의 건전한 여가활동과 취미생활을 지원하기 위해 실시된다. 지난 23일에는 지난 2월 진행 예정이었던 '향수 및 룸·패브릭 스프레이 만들기' 프로그램을 실시했다. 

 

또한 5월26일부터 6월23일까지(매주 화요일) 5주간 캘리그라피 프로그램이 진행되며, 통영시 청년들의 진로 및 취업 등으로 인한 고민 상담을 온·오프라인을 통해 진행하고 있다.

 

고민상담을 원하는 분은 메일(tyseum@naver.com) 또는 청년센터(통영시 충렬로 31) 2층 사무실을 방문하면 신청할 수 있다. 이 외 통영시 청년센터에서 진행되는 행사 및 프로그램은 www.tyseum.or.kr에서 확인해 볼 수 있다. 

 

지난 23일 실시한 원데이클래스에 참여한 한 청년은 "통영시 청년센터가 생겨 청년이 원하는 다양한 경험을 해볼 수 있어 좋다"며 "앞으로도 재미있고 유익한 프로그램이 많이 진행돼 다양한 취미활동을 할 수 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통영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