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통영여중, 경남도교육감배 학교스포츠클럽대회 줄넘기 우승, 탁구 3위 입상

가 -가 +

편집부
기사입력 2019-10-03

경남 통영여자중학교(교장 이삼봉) 줄넘기 및 탁구 스포츠클럽 학생들이 지난 9월6일부터 9월7일까지 거제시 중곡초등학교(줄넘기) 및 장평초등학교(탁구) 체육관에서 열린 2019. 경상남도 교육감배 학교스포츠클럽 대회에서 줄넘기 여중부 우승, 탁구 여중부 3위를 차지했다.    

 


2019년 5월11일 줄넘기 및 탁구 두 종목이 통영시 스포츠클럽 주말리그전에서 우승해 통영시 대표선수로 출전했으며 두 종목 모두 우승 및 3위에 입상하면서 학생 개인의 영광 및 학교의 명예를 빛낸 자랑스러운 얼굴들이 됐다.  

 

이삼봉 교장은 학생들이 이루어 낸 성과에 크게 기뻐하며 "우리 학생들이 최선의 기량을 발휘해 훌륭한 성과를 거뒀다. 열정적으로 연습하는 학생들의 자세에 축하와 격려를 보내며 오랜 기간 학업과 훈련을 병행하며 노력한 땀의 결실이 학생들에게 축복의 열매로 돌아온 것 같아 더욱 축하한다"며 다가 올 전국학교스포츠클럽대회도 안전하고 건강하게 열심히 준비해 최선의 기량을 발휘해 주기를 당부했다.

 

이로써 통영여자중학교 줄넘기 및 탁구 스포츠클럽 학생들은 통영뿐만 아니라 명실상부 경남을 대표하는 학교로서 학교와 경남을 빛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편 이삼봉 교장은 "어려운 환경 속에서 열심히 지도해 준 줄넘기 및 탁구 스포츠클럽 지도교사 조정식, 허요 선생님에게도 함께 감사를 표한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통영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