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온정골드바를 잡아라' 온정가게 이벤트

가 -가 +

편집부
기사입력 2019-10-03

통영시(시장 강석주)는 지난 9월30일(월)부터 10월6일(일)까지 기부활동에 참여하는 소상공인업체를 홍보하기 위한 '온정골드바를 잡아라'라는 온정가게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온정가게는 'On情'(정을 켜다)라는 뜻으로 통영시 내 사회복지시설에서 운영하는 정기후원 프로그램에 참여중인 가게를 말하며, 현재 제휴된 정기후원 프로그램은 도남사회복지관(참좋은 동행점), 통영시사회복지관(참고마운 가게), 통영시청(행복펀드)이다.

 

이달의 온정가게에는 참좋은 동행점에 후원중인 현대자동차 블루핸즈 봉평점, 블루마트, 참고마운 가게에 후원중인 강스헤어, 주원산오리명가 통영점, 금사랑, 행복펀드에 후원중인 미락해물탕해물찜식당 등 총 6개 업체가 선정됐다. 

 

온정가게 이벤트는 이벤트 기간 중 이달의 온정가게 방문객이 이벤트 응모함에 명함 또는 응모권을 넣으면 추첨을 통해 1등(1명) 온정골드바, 2등(3명) 통영어드벤처타워 이용권, 3등(5명) 통영루지 이용권을 제공한다. 10월7일(월) 오후 2시, 온정가게 페이스북 실시간 방송을 통해 당첨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통영시는 기부활동에 참여하는 가게를 적극적으로 홍보해 서로 정을 나누고 더불어 살 수 있는 통영시가 되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할 계획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통영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