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무더운 여름, 시원한 도서관으로 모두 모여라"

통영시립·산양·충무도서관 2019년 여름독서교실 운영

가 -가 +

편집부
기사입력 2019-07-27

통영시(시장 강석주)는 여름방학을 맞아 어린이들에게 다양한 독서문화체험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통영시립·산양·충무도서관에서 2019년 여름독서교실을 운영한다. 

 


통영시립도서관은 5~6학년을 대상으로 8월6일(화)부터 8월8일(목)까지 3일간, '두근두근 나의 꿈, 나의 미래'를 주제로 직업 마인드맵 만들기, 나의 직업흥미 이해하기, 파티시에 체험-미니 케이크 만들기 등 초등학생 진로 인식단계에 맞춰 자기 자신에 대해 긍정적으로 인식하고 진로를 탐색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강좌를 운영한다. 

 

통영시립산양도서관은 3~4학년을 대상으로 8월6일(화)부터 8일(목)까지 3일간, '도서관에서 修學하자!'를 주제로 역사 속 수학교실, 만지고 느끼는 실생활 수학, 수book 수book 요리시간 등 다양한 수학놀이를 통해 복잡한 수학원리를 쉽게 풀어나가며 수학에 대한 흥미를 높일 수 있는 수업을 운영한다.

 

통영시립충무도서관에서는 1~2학년을 대상으로 8월12일(월)부터 14일(수)까지 3일간, '원어민과 함께하는 여름독서교실'을 주제로 아트 잉글리쉬, 팝업북 만들기, 영어 그림책 읽기, 영어 노래 부르기 등 어린이들이 영어를 친근하게 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원어민 강사와 함께하는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여름독서교실 참가를 희망하는 학생은 7월24일(수)부터 통영시립도서관 홈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하며, 독서교실 운영관련 자세한 사항은 통영시립도서관(☎055-650-2633)으로 문의하면 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통영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