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통영 케이블카, 4월5일부터 '루지'와 요금 연계 할인

가 -가 +

편집부
기사입력 2017-04-04


통영의 한려수도 조망 케이블카를 운영하고 있는 통영관광개발공사(사장 김영균)는 최근 가장 뜨거운 관광지인 '통영 루지'와 상생의 손을 잡고 4월5일(수)부터 요금 연계할인을 실시한다.
 


공사에 따르면, 케이블카에서는 루지 콤보와 패밀리 콤보(4인 한정) 이용객들에게 1인당 천원씩 할인 혜택을 주고, 케이블카 이용객들은 루지 콤보 1회 이용권 구입시 1인당 천원씩 할인을 받을 수 있다는 것.
 
할인을 받기 위해서는 2일 이내에 이용티켓을 해당 매표소에 제시해야 하며 단, 중복할인은 되지 않는다. 이번 연계할인은 내년 3월31일까지 시행한 후, 운영결과를 검토해 연장 및 확대 시행 여부를 결정할 계획이다.
 
한편, 요금 연계 할인과 동시에 그간의 물가 상승률, 고객 편의시설 개선, 삭도협회 소속 케이블카 이용요금 등을 고려해 이용료를 1천원씩 인상한다고 덧붙였다. 하지만 통영시민의 경우 지역사회에 대한 공기업의 사회적 책임 차원에서 요금을 동결키로 했다. 이에 따라 기존 50%에서 약 55%로 할인 폭이 더욱 커지게 된다.
 
공사 관계자는 "향후 상부역사 리모델링을 통해 케이블카의 변신을 선보이는 것은 물론, 크리스탈 타워 설치 등을 통해 고객 요구에 부응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요금 연계 할인 및 인상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케이블카 홈페이지(http://cable.ttdc.kr)나 전화(1544-3303)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통영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