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산양읍새마을부녀회 '찾아가는 이미용․수지침' 봉사활동

가 -가 +sns공유 더보기

편집부
기사입력 2019-06-20

통영시 산양읍(읍장 천복동)은 지난 6월18일, 산양읍사무소 강당에서 경상남도새마을회(회장 오진윤)가 주최하고 산양읍새마을부녀회(회장 이둘임)가 주관하는 찾아가는 이미용․수지침봉사활동을 실시했다.

 


이날 봉사활동에는 경상남도새마을 수지침 봉사대원, 이·미용봉사대원, 교통봉사대원 및 산양읍자생단체회원 등 50여 명이 참여해 지역주민 150여 명을 대상으로 이미용, 수지침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또 이·미용 및 진료를 마친 어르신들에게 떡, 음료수, 커피 등 다과와 따뜻한 국수를 정성껏 대접했다.

 


특히 이날은 산양읍 건강위원회(위원장 김용호) 주관으로 통영시 보건소에서 지원하는 혈압·혈당체크, 비만 및 치매예방을 위한 교육을 병행 실시해 지역주민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이둘임 산양읍새마을부녀회장은 "이번 행사는 많은 어르신들이 참여해 그 의미가 크고 뿌듯하다"며 "지역 어르신들이 건강하게 오래오래 살아가시길 바라며 앞으로도 최선을 다해 봉사활동을 펼치겠다"고 말했다.

 

이날 행사를 지원한 천복동 산양읍장은 "이·미용 및 수지침 봉사에 참여해 준 경상남도새마을회에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앞으로도 지역민이 더욱 더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누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통영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통영뉴스. All rights reserved.